등록시설 운영 역량 강화를 위한 공모사업
지원 대상 시설 선정 결과 안내
등록시설의 운영 역량을 지원하고 법인과 등록시설 간 연대 강화를 통한 교회 이념과 지역사회 복지 활동의 실천 현장 확대를 위해 본 공모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. 이번 공모에 보여주신 많은 시설의 문의와 관심에 감사드리며, 2018년도 처음 시작하는 본 사업이 매년 더욱 확대 될 수 있도록 법인의 노력을 약속드리며, 이번 공모에 아쉽게 선정되지 못한 시설에서도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. |
□ 공모 개요
○ (내용) 등록시설 프로그램, 기능보강, 물품구입 등 필요한 요구 대응을 통해 등록
시설 운영 역량 강화 및 의사소통체계 구축
○ (지원 내용) 공모를 통해 선정하고, 연간 10,000천원 내에서 지원
(개별 7,000천원 내 에서 신청 가능)
○ (일정)
- (접수) 5월 30일 접수결과 총4개 기관 신청
- (서류검토 및 심사) 6월 4일~8일
- (발표) 6월 12일
- (교부) 6월 이후 (세부내용 협의 완료 후 교부)
□ 선정 시설
시설명 | 지원분야 | 사업명 | 신청금액 | (총사업비) |
나루터공동체 (양주시) | 기능보강 | 보일러배관교체 및 추가설치 | 4,000,000 | (5,000,000) |
임마누엘 우리집 (연천군) | 기능보강 | 맞춤형 주거환경 만들기 (방 추가를 위한 철거 및 구성) | 5,929,000 | (7,821,000) |
※ 지원 대상 시설은 법인에서 향후 별도로 안내드릴 내용과 서류를 법인 사무국으로 발송